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울산광역시

울산역 늦게 까지 영업하는 고기집 '고기 애(愛) 파무쳐'

by 공개vs비공개 2023. 12. 1.
728x90
반응형
반응형
고기애(愛) 파무쳐

☎ 052-263-7979
재방문의사 ⭐️⭐️⭐️

*주소: 울산 울주군 삼남읍 도호1길 34
*영업시간 :10:00-24:00
*주차장 : o 

역시 저기압일땐 고기앞이 제일인 듯 합니다. 울산역 인근에 살고있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언양 늦게까지 문여는 고기집 고기애파무쳐를 다녀왔답니다.

네비에 검색이 안되어 한참 찾았네요. 고기에 파무쳐 인줄 알았는데 사랑애가 들어간 고기애 파무쳐 였어요
9시30분 조금 늦은시간 방문이라(?) 테이블은 넉넉하게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답니다.

주 메뉴는 돼지고기 메뉴로 되어있었구요. 고기를 다 먹고 난뒤 먹을수 있는 식사류도 다양했어요
사장님께서 점심특선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셨답니다. 늦은시간이지만 식사도 가능하답니다.

일단 부위별로 먹어보고 추가 주문을 하자 싶어 고기애 파무쳐 모듬(44,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고기에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 세팅됩니다.

고기애 파무쳐 가 각인된 버섯과 삼겹살(150g)+ 꼬들목살(150g)+ 항정살(110g)+돈뽈살(120g)로 이루어져 있는 모듬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은것 같지 않은데 하고 고기를 집어 들었는데 두껍습니다. 삼겹살 부터 올려주고

흐름 끊어지는걸 싫어하는 편이라 부위별로 차례대로 다 올려줍니다.

저는 원래 살고기파라 비계를 선호하지 않는편인데요.생각보다 비계가 두꺼운 편이였어요 

언양 울산역 맛집 고기애파무쳐

지글지글 고기굽는 소리는 역시 침샘을 자극합니다.

생각보다 두껍다고 생각한 비계 하지만 다 꾸워진 고기한점을 먹어보고 비게의 꼬들한 맛에 감탄하고 말았습니다. 비계의 꼬들한 맛이 이런거구나 싶었습니다.

항정살과 꼬들목살 너무 맛있는데 화력이 좋아서 그런지 금세 기름이 자꾸 튀어서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로 쫄면도 추가해봅니다.

오동통한 면발에 아삭한 콩나물과 새콤달콤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빠질수 없는 된장찌개와 공기밥으로 마무리 된장찌게에 순두부가 들어가있었어요 신기방기

고기기름에 볶음밥을 못먹고와서 아쉽네요. 불판에 직접 볶아주시던데 다음에 김치볶음밥까지 클리어 하러 갑니다.


728x90
반응형